문의내용
Q
제품은 잘 받았습니다 근데 인터넷에 검색하다보니 면봉말고 통안에 노란액체가 있다는데 제가 뜯은 3개에는 약간 누런 면봉만 있을뿐 액체는 보이질 않네요 양이 많아 목,팔뒤꿈치도 쓸 양이라그러는데...전 이게 되는건가 안되는건가 모를정도로 그냥 면봉에 묻어 있는것만 얼굴 문질러요...정상제품 맞는지요
답변
A
해당상품은 상품 상세설명에도 저희가 안내해드렸는데요.
잦은 누수로 올해 초에 용기를 리뉴얼했어요.
예전에는 용기안에 차있는 액체와 얇은 포장 그리고 면봉으로 분리되어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상
누수되는일이 허다했었는데요.
현재 리뉴얼된 제품은 레파차지 본사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면봉에 액체를 흡수시켜 면봉이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용기를 밀폐시켜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용기도 좀 더 튼튼하게 변경 되었구요. 면봉도 커졌어요.
고객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기존에 제품은 통안에 노란액체가 들어있는 제품이엇구요.
지금은 면봉에 액체를 흡수시켰기 때문에
액체의 양이 만족스럽지 못한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누수되는일도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저희 블루오렌지에서는 레파차지 본사에서 제품을 바로바로 받아서 보내드리구 있구요.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혹시라도 의심되신다면 언제든지 관련기관에 신고해주시면 되세요.
참고로 현재 레파차지에서는 더이상 기존에 판매되엇던 통안에 노란액체가 들어있는 제품은
제조하지 않고 있으니 제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